CAFE

남성 휴게실

마누라와 서면 도라이바

작성자몸부림|작성시간26.06.23|조회수218 목록 댓글 4

욕실 두군데 하수도가 막혔는지

샤워후 물이 잘 안 빠진다

 

커다란 10자드라이버  가져와서 스텐 커버를 벗겨내니 플라스틱판으로 또 막혀있다

 

드라이버로  휘젓어 머리카락뭉치  몇개 건져내고

플라스틱을 분리하려니 잘 안된다

포기하고 스텐 커버덮고 물을 뿌려보니

여전히 잘 안 내려간다

 

그때 등짝 스파이크 오지게 내려꽂힌다

뭉툭한 10자드라이버로 그게 벗겨지나? 이 시근

머리야!! 나온나!! 뭐 하나 제대로 잘하는기 있을꼬?

 

소파에 앉아서 테레비보고 있으니 플라스틱 완전

분해해서 머리카락뭉치 다 건져내고

깨끗하게 수세미에 비누묻혀서 딱았다고 한다

 

안벗겨지던데 우째 벗겨냈노? 하니 일자  드라이버로 벗겨냈다고 한다

 

야~~ 니는 진짜 서울대 공대 나온 남자보다

더 잘한다야 이왕 손에 피묻힌거 안방 욕실까지

마스트해라 얼굴도 예쁘게 쌩긴 여자가 대다나다!!

 

칭찬해줬더니  안방욕실까지 말끔하게  해버리네요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말

긴가민가 했는데 정말이네요 ㅋㅋ

 

옛날 우리 친구중 한 늠이 서면에서  B상고를 다녔는데요 늘 가방 안에 이따시만한  드라이버를 넣어다녔어요 그래서 별명이 (서면 도라이바)였어요

드라이버보다 도라이바가 살짝 더  또라이같이

들리지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애 | 작성시간 26.06.23
    참 글도 다양합니다.
    니는 글 제목을 보고 마나님과 부산 서면으로
    드라이브 갔다는 이야기 인줄 알았어요. 이런 비슷한 글 읽을때 마다
    저 남자 정말 똥손이다 생각을 합니다. 헌데, 뭐 특별한게 있으니까 안 쫒겨 나겠지요?
    그 특별한 그게 뭘까 별게 다 궁금 합니다..
  • 작성자절벽 | 작성시간 26.06.23 서면 부산상고는 저도 압니다
    당신 가방에 도라이바 나 체인하나 놓고 다니면 든든했었죠
    무기는 사용하는게 아니고 보여주기위한 전시용품입니다
    서면 부속가게 가면 그당시 탱크도 조림한다고 했던 수송부 선임하사말이 생각나네요
    항상 즐거운 모습 건강하시니 더 멋지십니다
  • 작성자소 헌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울집캉 비슷하네예
    똥손
  • 작성자지존이 | 작성시간 26.06.23 참말로 등짝 스메싱 맞아도 싸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