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두군데 하수도가 막혔는지
샤워후 물이 잘 안 빠진다
커다란 10자드라이버 가져와서 스텐 커버를 벗겨내니 플라스틱판으로 또 막혀있다
드라이버로 휘젓어 머리카락뭉치 몇개 건져내고
플라스틱을 분리하려니 잘 안된다
포기하고 스텐 커버덮고 물을 뿌려보니
여전히 잘 안 내려간다
그때 등짝 스파이크 오지게 내려꽂힌다
뭉툭한 10자드라이버로 그게 벗겨지나? 이 시근
머리야!! 나온나!! 뭐 하나 제대로 잘하는기 있을꼬?
소파에 앉아서 테레비보고 있으니 플라스틱 완전
분해해서 머리카락뭉치 다 건져내고
깨끗하게 수세미에 비누묻혀서 딱았다고 한다
안벗겨지던데 우째 벗겨냈노? 하니 일자 드라이버로 벗겨냈다고 한다
야~~ 니는 진짜 서울대 공대 나온 남자보다
더 잘한다야 이왕 손에 피묻힌거 안방 욕실까지
마스트해라 얼굴도 예쁘게 쌩긴 여자가 대다나다!!
칭찬해줬더니 안방욕실까지 말끔하게 해버리네요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말
긴가민가 했는데 정말이네요 ㅋㅋ
옛날 우리 친구중 한 늠이 서면에서 B상고를 다녔는데요 늘 가방 안에 이따시만한 드라이버를 넣어다녔어요 그래서 별명이 (서면 도라이바)였어요
드라이버보다 도라이바가 살짝 더 또라이같이
들리지요?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애 작성시간 26.06.23
참 글도 다양합니다.
니는 글 제목을 보고 마나님과 부산 서면으로
드라이브 갔다는 이야기 인줄 알았어요. 이런 비슷한 글 읽을때 마다
저 남자 정말 똥손이다 생각을 합니다. 헌데, 뭐 특별한게 있으니까 안 쫒겨 나겠지요?
그 특별한 그게 뭘까 별게 다 궁금 합니다.. -
작성자절벽 작성시간 26.06.23 서면 부산상고는 저도 압니다
당신 가방에 도라이바 나 체인하나 놓고 다니면 든든했었죠
무기는 사용하는게 아니고 보여주기위한 전시용품입니다
서면 부속가게 가면 그당시 탱크도 조림한다고 했던 수송부 선임하사말이 생각나네요
항상 즐거운 모습 건강하시니 더 멋지십니다 -
작성자소 헌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울집캉 비슷하네예
똥손 -
작성자지존이 작성시간 26.06.23 참말로 등짝 스메싱 맞아도 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