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석산 작성시간 26.06.10 사진 감사 합니다ㅡㅡㅡ
-
작성자유근. 작성시간 26.06.11 암팡신사로 닉을 바꾼 후
첫 산행인 듯싶습니다.
예전과 다름없이 산을 오르는 모습
부럽고 보기 좋습니다.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암팡신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어쩌다가 닉네임이 암팡신사로 바뀌었네요. 옛날(?)의 변맨은 아직도 카페 어딘가에 남아있을 것 같은데 찾을 수가 없어 할 수 없이 닉네임을 바꿔서 가입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함께한 산행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레지나 1 작성시간 26.06.11 어제의 사패산 산행이
추억이 되었네요
날씨 좋고 풍광 좋고
산우님들 멋지고 아주
좋은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