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2년 만에 함께하는 후배와의 산행이라
더 보람 있고 즐거웠습니다.
가끔 수요 산행을 찾아
멋지게 오르는 산행 모습,
보여주면 좋은 듯합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요.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수하. 작성시간 26.06.11 온힘을 다 해 바위를 밀쳐 올리는 뷰티님의 모습은 최고의 원픽 이네요
많은 사진 담으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신바람 나는 산우들의 모습에서
커다란 바윗덩어리들도
가벼워 보이는 하루였습니다.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레지나 1 작성시간 26.06.11 수요산행방에서 제가 사패산을 코스가 다르게
세번 공지햇는데 유근님
다 오셧어요
이번엔 암릉길로 다소
힘드셧겠지만 잘오시고
인생샷도 많이 찍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셧어요 -
답댓글 작성자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오르는 길은 기억에 없어도
정상의 사패산 정상석은 기억할 수 있겠네요.
정상까지 오르기는 힘들어도
막상 정상에 오르고 나면
사방에서 몰려드는 시원 바람맞으며
가슴이 후련함을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수고 많았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