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사패산에 오르다-1 (2026.06.10 레지나 대장)

작성자유근.|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암팡신사 작성시간26.06.11 오늘도 수요산행방을 위하여 사진 봉사하는 모습 너무 보기 좋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함께하는 산행 즐거웠습니다.
    지칠 줄 모르는 산행 실력도
    변치 않은 듯싶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흑장미 작성시간26.06.11 유근 선배님의
    멋진 사진 속에 주인공을 저도 해봅니다ㅎ
    많은 사진 촬영하고 올려주시는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건강하십시오. ^^
  •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합니다.
    2년 만에 함께하는 후배와의 산행이라
    더 보람 있고 즐거웠습니다.

    가끔 수요 산행을 찾아
    멋지게 오르는 산행 모습,
    보여주면 좋은 듯합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수하. 작성시간26.06.11 온힘을 다 해 바위를 밀쳐 올리는 뷰티님의 모습은 최고의 원픽 이네요
    많은 사진 담으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합니다.
    신바람 나는 산우들의 모습에서
    커다란 바윗덩어리들도
    가벼워 보이는 하루였습니다.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시간26.06.11 수요산행방에서 제가 사패산을 코스가 다르게
    세번 공지햇는데 유근님
    다 오셧어요
    이번엔 암릉길로 다소
    힘드셧겠지만 잘오시고
    인생샷도 많이 찍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셧어요
  •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합니다.
    오르는 길은 기억에 없어도
    정상의 사패산 정상석은 기억할 수 있겠네요.

    정상까지 오르기는 힘들어도
    막상 정상에 오르고 나면
    사방에서 몰려드는 시원 바람맞으며
    가슴이 후련함을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수고 많았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