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패산에 오르다-1 (2026.06.10 레지나 대장) 작성자유근.|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암팡신사 작성시간26.06.11 오늘도 수요산행방을 위하여 사진 봉사하는 모습 너무 보기 좋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합니다.오랜만에 함께하는 산행 즐거웠습니다.지칠 줄 모르는 산행 실력도 변치 않은 듯싶습니다.편안한 시간 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장미 작성시간26.06.11 유근 선배님의멋진 사진 속에 주인공을 저도 해봅니다ㅎ많은 사진 촬영하고 올려주시는노고에 감사드립니다.언제나 건강하십시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합니다.2년 만에 함께하는 후배와의 산행이라더 보람 있고 즐거웠습니다.가끔 수요 산행을 찾아멋지게 오르는 산행 모습,보여주면 좋은 듯합니다.편안한 시간 보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하. 작성시간26.06.11 온힘을 다 해 바위를 밀쳐 올리는 뷰티님의 모습은 최고의 원픽 이네요많은 사진 담으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합니다.신바람 나는 산우들의 모습에서커다란 바윗덩어리들도가벼워 보이는 하루였습니다.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편안한 시간 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시간26.06.11 수요산행방에서 제가 사패산을 코스가 다르게세번 공지햇는데 유근님다 오셧어요이번엔 암릉길로 다소힘드셧겠지만 잘오시고인생샷도 많이 찍어 주셔서 감사합니다수고 많으셧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합니다.오르는 길은 기억에 없어도정상의 사패산 정상석은 기억할 수 있겠네요.정상까지 오르기는 힘들어도막상 정상에 오르고 나면사방에서 몰려드는 시원 바람맞으며가슴이 후련함을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수고 많았습니다.편안한 시간 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