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하. 작성시간 26.06.11 날씨좋고 경치좋고 사진 참~ 좋습니다
삼사합니다 선배님~ -
답댓글 작성자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좋은 날씨에 멋진 곳에서
산우들 모습을 담아줄 수 있어 좋습니다.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레지나 1 작성시간 26.06.11 수요일은 비내리다가도
맑아져서 얼마나 복받은 날인지 몰라요
풍광 좋고 산우님들 멋지고 즐거운 산행이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레지나 대장님이 복이
산우들에게 까지도 누리는 듯싶습니다.
산행하기 좋은 날씨에
아찔한 바위도 아랑곳없이
즐길 수 있는 하루였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