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사패산에 오르다-2 (2026.06.10 레지나 대장) 작성자유근.|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수하. 작성시간26.06.11 날씨좋고 경치좋고 사진 참~ 좋습니다삼사합니다 선배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합니다.좋은 날씨에 멋진 곳에서산우들 모습을 담아줄 수 있어 좋습니다.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편안한 시간 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시간26.06.11 수요일은 비내리다가도맑아져서 얼마나 복받은 날인지 몰라요풍광 좋고 산우님들 멋지고 즐거운 산행이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합니다.레지나 대장님이 복이산우들에게 까지도 누리는 듯싶습니다.산행하기 좋은 날씨에아찔한 바위도 아랑곳없이즐길 수 있는 하루였습니다.편안한 시간 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