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요 산행방 휴게실

Re: 사패산에 오르다-2 (2026.06.10 레지나 대장)

작성자유근.|작성시간26.06.11|조회수59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하. | 작성시간 26.06.11 날씨좋고 경치좋고 사진 참~ 좋습니다
    삼사합니다 선배님~
  • 답댓글 작성자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좋은 날씨에 멋진 곳에서
    산우들 모습을 담아줄 수 있어 좋습니다.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레지나 1 | 작성시간 26.06.11 수요일은 비내리다가도
    맑아져서 얼마나 복받은 날인지 몰라요
    풍광 좋고 산우님들 멋지고 즐거운 산행이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레지나 대장님이 복이
    산우들에게 까지도 누리는 듯싶습니다.

    산행하기 좋은 날씨에
    아찔한 바위도 아랑곳없이
    즐길 수 있는 하루였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