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패산의 숨어있는 보물같은 암릉길을 올라서 사패산 정상에서 안골길로 하산할때 까지 산행이 다소 길었을텐데
모두들 잘 오시고 수요산행방님들
대단하시고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같은 산이라도 계절과
코스에 따라 많이 달라지는것 같아요
이번엔 안가보았던 사패산
암릉지대로 수요산행방님들 초대하고
싶었어요
암릉길이라 신경도 쓰엿지만 다들 좋아하시고
무사히 오셔서 감사하는 하루엿어요
유근님도 수고 많이 하셧습니다
함께하는 산행은 언제나
힘이 됩니다
-
작성자오영일, 작성시간 26.06.11 수고하셔씁니다 대장님 능력자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먼곳에서 오시는것만으로도
감사해요
제가 아는 산길을 혼자 보기 아까워 수요산행방에 공지해서
함께 갈수 있어서 즐겁고
행복한 산행이었어요 -
작성자목석 작성시간 26.06.12 사패산의 멋진 풍경들 잘 담아오셨네요
다른것도 멋지지만 뜩히 버섯바워가 제일 눈에 들어오네요
꼭 보고 싶었는데~
사패산 정상석은 한번가본것같은데 그것도같고 아닌것도같고 아리승하네요 뒤에보이는 북한산능선을보면 사패산 정상석 같는데 ~
예전에 겨울폭포로 오른 기억이 나네요
그산이 맞나요?
아무튼 사패산 바위능선의 멋진 풍경들 잘보고갑니다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목석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지난 겨울 사패산 원각폭포 빙벽보러 오셧어요
정상에도 같이 오르구요
정상석은 똑 같은데
그땐 겨울이고 지금은
여름이라 다르게 느껴지시나 봐요
이번엔 버섯바위 암릉길로
올라서 사패산을 갔어요
목석님 못보려드려서 아쉬움이 남았어요
엄청 좋아하셧을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