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동역에서 항동 철길 푸른 수목원
들려서 가는 천왕산 개웅산은 이번에
처음 가보았습니다
철길도 걷고 예쁜 꽃들도 만나고
그리 높지 않은 천왕산 개웅산도 올라보구요
더웠지만 휠링하는 하루엿어요
곰배 방장님 더운날 리딩하시느라
수고 많으셧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이번산행은 공지 안하면
잘 가지지않는 오류동 개봉동의 작은산이지만 ㅊ철길도 걷고 수목원에서 예쁜꽃도 만나고 두개의 산도 가고 하루가 휠링하는 날이었어요
여름산행은 이렇게 가는게
좋아요
곰배방장님 더운날 리딩하시느라 수고 많으셧구요
후미에서 즐기는 하루엿어요
린하님 함께하는산행은 즐거움의 배가 되어요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산행은 올라야 하니
더운날은 얕은산이라도 힘들지요
화.수 이틀연속 산행하시고 사진도 찍으시며 수고 하셧어요
산행이 끝난후 사진보는 재미도 있어요 -
작성자문선이 작성시간 26.06.19 처음가본 철길
수목원
낮은 산행길
덕분에
잘걸었습니다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저도 항동 철길 푸른 수목원 천왕산 개웅산 처음 가보았어요
산행코스가 잘 짜여져
힘도 안들고 휠링하는 산행이었어요
오랫만에 함께 반가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