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저기 두서없이 눌러본 사진~
올려봅니다
수고들 많이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목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우~
산행 사진에 실수를 했네요
핸드폰 으로 올리다 보니 사진이 적어서 착각을~
친구님 알려줘서 고마워유
오랜만에 만나서 함게한 산행 즐거웠네요
천왕산 정상은 유격훈련장이 이였네요
그러나 오르고 난 후의 기분은 최고 ~
수요산방이 있기에 자주 참석은 못하지만 고마운 곳 입니다
건강 관리 잘하시고 가끔 이라도 함게 할수있는 산행 기대해 봅니다
수고 했습니다
-
작성자레지나 1 작성시간 26.06.18 먼거리에서 오신 목석님
오랫만에 반가웠습니다
이번산행은 철길 수목원
천왕산 개웅산까지 잘 짜여진 산행길이 즐거웠습니다
두개의 작은산이라도 정상석이 있구요
더웠지만 휠링하는 산행이었습니다
더운날씨에 멀리 오셔서
함께 하는 산행 즐거웠습니다
수고 많이 하셧어요 -
작성자목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언제 만나도 건강한 모습의 레지나1 대장님 ~
반가웠습니다
오랜만에 걸어본 철길은 어린시절의 추억의 길 이였네요
마음마저 젊어진 기분이였습니다
녹음이우거진 슾속길도 좋왔구요
천왕봉 오르는 계단은 도전 ? 이였구요~
이런저런 많은추억을 만들고 온 즐거고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문선이 작성시간 26.06.19 함께 산행길
즐거웠습니다
사진 감사합니다
퍼가요~~^^ -
작성자목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수요산방 회원님들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추억의 철길을 걷다보니 푸르른 아름다운 꽃들과 함게 수목원이 우리를 마중했지요
이어진 천왕산과 개웅산의 멋진 수목들이~
날씨은좀 더웠지만 많은 추억들를 만들어준 산행~
끝까지 함게할수 있어서 즐겁고 건강한 하루였네요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