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같이한 시간 행복한 시간으로
남겨지길 기대합니다
이제는 나의발걸음을 뒤돌아 보며
진정한 나자신으로 되돌아 올수있는
잠시의 시간이 되기를 빕니다
나자신의 생존의 기쁨과 축복도
감사하구요
다시올수없는 나의시간의 여행
같이하여 감사합니다
항상건강하시구요 ^^😀 -
작성자연산수채화 작성시간 26.06.14 누가 그랬든가요
어디로. 가느냐가 중요한게 아니고. 누구랑 가는냐가 중요하다고...내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가는 그길이. 가시밭길인들 아니 좋아했겠습니까. ㅋ
소담스레 피어난 수국속에서 나를 뽑내며 놀아도 보고
손깍지 끼며 동심의 세계로 뛰어도 보고
오늘는. 오늘만의 즐거움으로 마음껏 누리며 즐기는 행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언제나 인자하신 모습 흐뭇한 미소로 편안함을. 주시는. 신우짱 오라버님~~
늘 수고로움에 감사~감사드립니다
굿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신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공감백배 의 마음으로 감사합니다
사람과의 정다운 마음의 교류에
큰즐거움과 때로는 큰감동으로 다가옵니다
오늘도 함께한 그시간도
그런 시간으로 기억되겠죠
시간의 즐거움이 주고간 즐거운 기억은
오랜 추억으로 남겨집니다
같이한시간 감사합니다 ^^😀
-
작성자별님1 작성시간 26.06.15 저이는 못본곳
덕분에 잘 보았습니다 -
작성자아미주 작성시간 26.06.15 수고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