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모든 별은 혼자서 반짝인다

작성자듄상|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사랑2 작성시간26.06.24 new 모든빛나는 것은 고독하다
    (공감입니다))
    혼자서 반짝이니까 고독한가보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듄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36 new 사랑2님의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맞아요~~
    혼자서 반짝이니까 고독하다는 말 저도 공감이에요
    해서 와롭다고 느낄 때엔
    혼자서 고독을 즐겨 볼까 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