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별은 혼자서 반짝인다 작성자듄상|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사랑2 작성시간26.06.24 new 모든빛나는 것은 고독하다 (공감입니다))혼자서 반짝이니까 고독한가보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듄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36 new 사랑2님의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맞아요~~혼자서 반짝이니까 고독하다는 말 저도 공감이에요해서 와롭다고 느낄 때엔혼자서 고독을 즐겨 볼까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