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톤 -- 이상민
악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큰악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녕하세요.
가곡을 사랑하는 바리톤 애호가님들
오늘은 친구들이 그리워서 무척 그리워서
" 친구 이야기 " 곡을 올립니다.
많은 애창애청 바랍니다.
연습 많이 하셔서 모임때 불러요.
많지 않아도 그리고 자주 만날 수 없어도
나에게 친구가 있음은
얼마나 소중한 것입니까
멀리 있어도 가만히 이름 불러 볼 수 있는
친구가 나에게 있음은
얼마나 행복한 일입니까
내 좋은 친구를 만날때면
웃음마다 봄날 기쁨입니다
보고픈 친구를 생각할때면
그리움은 잔잔한 행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