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 곡 동 호 회

친구이야기/ 조흔파 시. 김용연 곡, 바리톤 -- 이상민,악보

작성자큰악어|작성시간26.06.08|조회수16 목록 댓글 1

                                                                               바리톤 -- 이상민

                                                                                               악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큰악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녕하세요.
    가곡을 사랑하는 바리톤 애호가님들
    오늘은 친구들이 그리워서 무척 그리워서
    " 친구 이야기 " 곡을 올립니다.
    많은 애창애청 바랍니다.
    연습 많이 하셔서 모임때 불러요.

    많지 않아도 그리고 자주 만날 수 없어도

    나에게 친구가 있음은

    얼마나 소중한 것입니까

    멀리 있어도 가만히 이름 불러 볼 수 있는

    친구가 나에게 있음은

    얼마나 행복한 일입니까

    내 좋은 친구를 만날때면

    웃음마다 봄날 기쁨입니다

    보고픈 친구를 생각할때면

    그리움은 잔잔한 행복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