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큰악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가곡을 사랑하는 테너 애호가님들
오늘은 " 아라리요 " 를 준비 했습니다.
많은 애창 애청 바랍니다.
연습 하신후 모임때 불러요.
아리랑 아리랑 아라리요
아리랑 고개를 넘어간다
나를 버리고 가시는 님은
십리도 못 가서 발병난다
홀로 남은 이 내 맘은
하염없이 기다리다
아리리요 불러본다
아라리요 눈물짓다
나를 버리고 가시는 님은
십리도 못 가서 발병난다
달빛 밤 하늘같이 하늘아래
내님 계신 그 곳 어딘가에
내 소식도 전해주오 애타게
외로운 내 맘 알고 계신다면
날 잊지마오 돌아와주오
아라리요 부디
아리랑 아리랑 아라리요
아리랑 고개를 넘어간다
나를 버리고 가시는 님은
십리도 못 가서 발병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