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라리요/ 이승민 시. 이지수 곡, 테너 -- 박영일

작성자큰악어|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큰악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가곡을 사랑하는 테너 애호가님들
    오늘은 " 아라리요 " 를 준비 했습니다.
    많은 애창 애청 바랍니다.
    연습 하신후 모임때 불러요.

    아리랑 아리랑 아라리요
    아리랑 고개를 넘어간다
    나를 버리고 가시는 님은
    십리도 못 가서 발병난다
    홀로 남은 이 내 맘은
    하염없이 기다리다
    아리리요 불러본다
    아라리요 눈물짓다
    나를 버리고 가시는 님은
    십리도 못 가서 발병난다
    달빛 밤 하늘같이 하늘아래
    내님 계신 그 곳 어딘가에
    내 소식도 전해주오 애타게
    외로운 내 맘 알고 계신다면
    날 잊지마오 돌아와주오
    아라리요 부디
    아리랑 아리랑 아라리요
    아리랑 고개를 넘어간다
    나를 버리고 가시는 님은
    십리도 못 가서 발병난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