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버스킹 벙개 칩니다~~ 6월 7일(일) 오후 2시~6시

작성자그리운|작성시간26.05.26|조회수2,063 목록 댓글 105

 
팝힐링라운지가 5060카페내에서 정식 취미방으로 인정 된 후, 이제 3회차 정모를 진행했고,
정말이지 너무나 감사하게도  공지 당일 마감이라는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우리 운영진 모두는 이러한 회원님들의 강력한 지지와 호응에 힘 입어,
앞으로도 더욱 더 매진하겠습니다.
 
우선,
정모날 마감 이후 아쉬워 하시는 회원님들의 동참 기회 확대와,
기존 회원님들의 노래인생에 색다른 경험을 선물해 드릴
새로운 기획으로 "버스킹"을 기획하였습니다.
물론, 처음 해보는 버스킹이 낯설고 두려울 수도 있겠으나,
도전은 늘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고, 
한 걸음 더 나아가게 해 주는 변곡점이 될 수도 있음으로 
과감히 도전 하는 것이니만큼,
회원여러분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호응을 기대합니다.
 
※ 본 5060카페 내 다른 동호회의 정모와 겹치는 날자라, 해당 동호회의
     모집 인원이 완성되는 싯점까지 대기하다가  공지를 올립니다.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 5060카페 팝힐링라운지 6월 버스킹 벙개
 
` 일   시: 2026년 6월 7일(일) 오후 2시~6시 
` 장   소: 일직동 음식문화거리 무의공 만남의 광장 특설무대
              광명 KTX, 전철역 인근
              광명시 일직로 12번길 19
` 회   비: 20,000(이만원 정)/버스킹에 소요되는 경비와, 생수, 김밥, 간식 등 제공,
                                           종료 후 저녁 만찬은 희망자에 한 하며, 더취페이 원칙으로 함
          농협은행 356-3357-4081-83/ 예금주 이명희
               반드시 닉네임으로 입금하시고, 실명 입금시 댓글로 알려주세요
` 선   곡:  1인 2곡~3곡
               팝, 가요, (가급적 트롯은 지양 바랍니다)
 
`오시는 길:광명전철역 하차~2번 출구로 나와서~횡단보도 건너고~주차장 출입구 같은 곳으로 나가면 정면에 AK백화점 보면서~우회전 직                  진~죄측에 U타워 보이는 곳에서 왼쪽 횡단보도 건너서 직진~우측무의공 음식문화의 거리로~약 백여미터 들어오면 ~일직동무                    의공 만남의 광장 사직 아취~바로 그 곳이 버스킹 현장
`주차장: 주변에 몇 군데의 주차장이 있으며, 일주차비 16,000원 내외 정도/물론 시간 주차비는 그 보다 저렴할 것으로 예상 됨

참고로,
광명행 전철은 영등포~광명 구간 만을 왕복하는데,,
배차간격이 삼사십분 정도,
 

광명 전철/KTX역에서 하차, 2번 출구로 나와서 횡단보도 건너 주차장 입구 지나면 나오는 공사중인 도로 우회전 직진

좌측 U Tower가 보이면 횡단보도 건너서 50m직진

우측으로 무의공 음식문화의 거리 입구 보이면 그 길로 진입 100여m 직진

당일 버스킹 할 무대 
 
 
많이들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팝힐링라운지 버스킹벙개 참가자
 
1,  샤론님❤️
2,  보라님❤️
3,  커쇼님
4,  이꼬님
5,  바다사랑님 ❤️
6,  스테판영랑님
7,  미뇽님
8,  프레스토님 ❤️+100,000원
9,  크리스님 ❤️+30,000원
10, 명수님
11, 공감님❤️
12, 카츄샤님
13, 은난초님 ❤️
14, 미정님
15, 게스트 1❤️
16, 게스트 2
17, 게스트 3
18, 수지맨장호열❤️
19, 신길동신선님❤️
20, 마음의소리님❤️
21, 문이님
22, 산애님 ❤️
23, 대상님 ❤️
24, 제동님
25, 그냥좋아님
26, 그냥좋아님 +1
27, 그리운❤️
 
* 27명 마감, 그 이상은 참관 또는 대기로 등록합니다~~

 
후원/협찬
 
` 프레스토님  금 10만원
` 크리스님  금 3만원
' 샤론님 팥찹쌀떡
' 산애님 수박 한 통(대짜,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론 . | 작성시간 26.06.02 어머! 남성방 산애 방장님께서 수박을
    찬조하시네요!

    안그래도 준비하려고 했는데
    너무 감사하네요..ㅎㅎ

  • 작성자커쇼 | 작성시간 26.06.03 내 생에 버스킹 이라니?
    신박한 기획에 댓글 달았다가 우찌저찌 참석하게 되어버렸답니다.
    가긴 가야겠는데...
    이 노래 실력으로 야외무대에?
    큰일 입니다.
    오늘 잠시 연습 해 보니 암담합니다.ㅎ
    에라 모르겠다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그리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별 말씀을 다~~

    님 정도면 충분 그 자체입니다.
    한 번 하고 나면 자신감도 붙고, 자꾸 하고 싶고 할 겁니다.

    금년 가을쯤 죽도시장 입구에서 함 하자구여^~,,,



  • 답댓글 작성자커쇼 | 작성시간 26.06.03 그리운 ㅋㅋ.
    요즘은 해수욕장 곳곳에서 버스킹이 열립니다.
    자신감이 아무리 붙어도 이번으로 만족 해야겠습니다.
    일찍 도착하도록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그리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커쇼 
    넹,

    그날 뵈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