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힐링라운지가 5060카페내에서 정식 취미방으로 인정 된 후, 이제 3회차 정모를 진행했고,
정말이지 너무나 감사하게도 공지 당일 마감이라는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우리 운영진 모두는 이러한 회원님들의 강력한 지지와 호응에 힘 입어,
앞으로도 더욱 더 매진하겠습니다.
우선,
정모날 마감 이후 아쉬워 하시는 회원님들의 동참 기회 확대와,
기존 회원님들의 노래인생에 색다른 경험을 선물해 드릴
새로운 기획으로 "버스킹"을 기획하였습니다.
물론, 처음 해보는 버스킹이 낯설고 두려울 수도 있겠으나,
도전은 늘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고,
한 걸음 더 나아가게 해 주는 변곡점이 될 수도 있음으로
과감히 도전 하는 것이니만큼,
회원여러분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호응을 기대합니다.
※ 본 5060카페 내 다른 동호회의 정모와 겹치는 날자라, 해당 동호회의
모집 인원이 완성되는 싯점까지 대기하다가 공지를 올립니다.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 5060카페 팝힐링라운지 6월 버스킹 벙개
` 일 시: 2026년 6월 7일(일) 오후 2시~6시
` 장 소: 일직동 음식문화거리 무의공 만남의 광장 특설무대
광명 KTX, 전철역 인근
광명시 일직로 12번길 19
` 회 비: 20,000(이만원 정)/버스킹에 소요되는 경비와, 생수, 김밥, 간식 등 제공,
종료 후 저녁 만찬은 희망자에 한 하며, 더취페이 원칙으로 함
농협은행 356-3357-4081-83/ 예금주 이명희
반드시 닉네임으로 입금하시고, 실명 입금시 댓글로 알려주세요
` 선 곡: 1인 2곡~3곡
팝, 가요, (가급적 트롯은 지양 바랍니다)
`오시는 길:광명전철역 하차~2번 출구로 나와서~횡단보도 건너고~주차장 출입구 같은 곳으로 나가면 정면에 AK백화점 보면서~우회전 직 진~죄측에 U타워 보이는 곳에서 왼쪽 횡단보도 건너서 직진~우측무의공 음식문화의 거리로~약 백여미터 들어오면 ~일직동무 의공 만남의 광장 사직 아취~바로 그 곳이 버스킹 현장
`주차장: 주변에 몇 군데의 주차장이 있으며, 일주차비 16,000원 내외 정도/물론 시간 주차비는 그 보다 저렴할 것으로 예상 됨
참고로,
광명행 전철은 영등포~광명 구간 만을 왕복하는데,,
배차간격이 삼사십분 정도,
광명 전철/KTX역에서 하차, 2번 출구로 나와서 횡단보도 건너 주차장 입구 지나면 나오는 공사중인 도로 우회전 직진
좌측 U Tower가 보이면 횡단보도 건너서 50m직진
우측으로 무의공 음식문화의 거리 입구 보이면 그 길로 진입 100여m 직진
당일 버스킹 할 무대
많이들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팝힐링라운지 버스킹벙개 참가자
1, 샤론님❤️
2, 보라님❤️
3, 커쇼님
4, 이꼬님
5, 바다사랑님 ❤️
6, 스테판영랑님
7, 미뇽님
8, 프레스토님 ❤️+100,000원
9, 크리스님 ❤️+30,000원
10, 명수님
11, 공감님❤️
12, 카츄샤님
13, 은난초님 ❤️
14, 미정님
15, 게스트 1❤️
16, 게스트 2
17, 게스트 3
18, 수지맨장호열❤️
19, 신길동신선님❤️
20, 마음의소리님❤️
21, 문이님
22, 산애님 ❤️
23, 대상님 ❤️
24, 제동님
25, 그냥좋아님
26, 그냥좋아님 +1
27, 그리운❤️
* 27명 마감, 그 이상은 참관 또는 대기로 등록합니다~~
후원/협찬
` 프레스토님 금 10만원
` 크리스님 금 3만원
' 샤론님 팥찹쌀떡
' 산애님 수박 한 통(대짜,ㅎ)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 26.06.02 어머! 남성방 산애 방장님께서 수박을
찬조하시네요!
안그래도 준비하려고 했는데
너무 감사하네요..ㅎㅎ
-
작성자커쇼 작성시간 26.06.03 내 생에 버스킹 이라니?
신박한 기획에 댓글 달았다가 우찌저찌 참석하게 되어버렸답니다.
가긴 가야겠는데...
이 노래 실력으로 야외무대에?
큰일 입니다.
오늘 잠시 연습 해 보니 암담합니다.ㅎ
에라 모르겠다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그리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별 말씀을 다~~
님 정도면 충분 그 자체입니다.
한 번 하고 나면 자신감도 붙고, 자꾸 하고 싶고 할 겁니다.
금년 가을쯤 죽도시장 입구에서 함 하자구여^~,,,
ㅎ
-
답댓글 작성자커쇼 작성시간 26.06.03 그리운 ㅋㅋ.
요즘은 해수욕장 곳곳에서 버스킹이 열립니다.
자신감이 아무리 붙어도 이번으로 만족 해야겠습니다.
일찍 도착하도록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그리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커쇼
넹,
그날 뵈여~~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