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팝힐버스킹!

작성자명수|작성시간26.06.07|조회수361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보라아우님~~^^
    오랜만에 만났지요ᆢㅎ
    얼굴보니 무척 반가웠다우~~^^!
  • 작성자대상2 | 작성시간 26.06.08 만나서 반가웠어요 ᆢ
  • 답댓글 작성자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언니 수고 많으셨어요~^^
    그리고 항상 건강 챙기시구요~^^♡
  • 작성자스테판 영랑 | 작성시간 26.06.08 명수님~

    사진 촬영하는 구도가 예술입니다.^^

    회원들의 좋은 추억만들기 위해 애써주신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8 사진을 보다 보니 또 어제의 기억이,,,

    많이는 아니지만 긴장도 좀 했고,

    벌여 놓고 기획 의도와 다른 부정적 결과가 나온다면 어카지?
    라는 걱정도 모두 기우가 되고 말았네요~~

    모두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