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힐버스킹! 작성자명수|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08 버스킹 장소가 근사해서 관람하는 입장에서 보니 가수들이 다 멋지더군요.ㅎㅎ명수님도 노래를 정말잘 하고 가수같았어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친구님 즐거운시간 함께해서 좋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08 명수언니!어제 노래 선곡도좋았고 노래 하실때 리듬타시며 노래도 너무잘하시고 멋지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보라아우님~~^^오랜만에 만났지요ᆢㅎ얼굴보니 무척 반가웠다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상2 작성시간26.06.08 만나서 반가웠어요 ᆢ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언니 수고 많으셨어요~^^그리고 항상 건강 챙기시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테판 영랑 작성시간26.06.08 명수님~사진 촬영하는 구도가 예술입니다.^^회원들의 좋은 추억만들기 위해 애써주신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8 사진을 보다 보니 또 어제의 기억이,,,많이는 아니지만 긴장도 좀 했고,벌여 놓고 기획 의도와 다른 부정적 결과가 나온다면 어카지?라는 걱정도 모두 기우가 되고 말았네요~~모두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