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팝힐버스킹!

작성자명수|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08 버스킹 장소가 근사해서
    관람하는 입장에서 보니
    가수들이 다 멋지더군요.ㅎㅎ
    명수님도 노래를 정말
    잘 하고 가수같았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 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친구님 즐거운시간 함께해서 좋았어요~~^^!
  •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08 명수언니!
    어제 노래 선곡도
    좋았고 노래 하실때
    리듬타시며 노래도 너무
    잘하시고
    멋지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보라아우님~~^^
    오랜만에 만났지요ᆢㅎ
    얼굴보니 무척 반가웠다우~~^^!
  • 작성자 대상2 작성시간26.06.08 만나서 반가웠어요 ᆢ
  • 답댓글 작성자 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언니 수고 많으셨어요~^^
    그리고 항상 건강 챙기시구요~^^♡
  • 작성자 스테판 영랑 작성시간26.06.08 명수님~

    사진 촬영하는 구도가 예술입니다.^^

    회원들의 좋은 추억만들기 위해 애써주신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8 사진을 보다 보니 또 어제의 기억이,,,

    많이는 아니지만 긴장도 좀 했고,

    벌여 놓고 기획 의도와 다른 부정적 결과가 나온다면 어카지?
    라는 걱정도 모두 기우가 되고 말았네요~~

    모두들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