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힐링 동호회 첫 버스킹!
하늘에는 연회색 구름이 살포시 햇빛을 가려주고
바람은 선선하게 불어주고~
무대 뒷배경은 신도시의
빌딩으로 깔끔하게~
이만한 무대 찾기도 힘든데
스테판 영랑님의 주 무대인
관계로 이웃 상가들 사장님들과도 호형호제..
번영회장님과도 절친이셔서
야외 의자까지 갖추어진
"무의공 만남의 광장"에서
버스킹 잘 마쳤습니다..
무거운 음향장비들 가득
싣고 오셔서 설치해 주시고
네시간 동안 반주 해 주신
스테판님께 정말로 깊이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리운 방장님 예쁜 백월 제작해서 일찍 오셔서 설치하시고
공감님과 스테판님이랑
무대 꾸며 주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바다사랑 총무님..
일찍 출발하시어 먹거리
준비하시느라 그 큰 수고에
항상 감사 드립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약속이나 한듯이...!!!
청바지 차림에 캐쥬얼 복장
으로 오셨는데
모두 드레스코드 맞춘것 처럼
청바지에 흰 셔츠라
날씨와 어울리게 아주 분위기가 좋았어요.
참석해 주신 님들..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고맙고 감사합니다..
특히 멀리 포항에서 참석해
주신 커쇼님 정말 감사합니다.
노래도 완전 잘 하시고
가수 같아요..^^
저는 노래 두곡 다
깨끗히 틀렸슴다!! ㅠㅠ
완벽한 날이 한번도 없으니...ㅠ
ㅎㅎㅎ
부끄럽지만 그냥 봐주셔요.
제가 그럼그렇죠뭐..ㅎㅎ
회원님들 영상은 밤에 올려드릴게요..
지금 외출 해야 해서요..ㅎ
오늘 팝힐방 정모 공지도
올라오는 날입니다..
아마 밤에 올라올거 같아요.
(6월 20일 토요일 정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아휴!ㅠㅎㅎ
놀리시는거 아니죠?
어쩜 저는 맨날 발전이 안되는지 몰라요..ㅎㅎ
그래도..
감사드려요..^^
-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 26.06.08
기획하고 준비하면서,
제발 정모처럼 만 해주길 고대했습니다.
근데 얼마나 많은 연습들을 했던지,
정모 때의 열배는 더 잘하는 것 같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어쩜 날씨가 도와주고..
장소가 마음에 들어서
자주 하고싶기까지 하더군요.ㅎㅎ
여름 저녁에 한번 더 해요.ㅎㅎ
-
작성자하늘 이 작성시간 26.06.11 언냐~
제목에서 어째 버스킹..까이꺼..!! 같은 느낌이.. ㅋㅋ
해보니까 벨거 아니쥬..!!
즐거운자리 위해 모두들 수고 많으셨어요..
못가서 너~~~무나 아쉬웠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우리 아름다우신 하늘이님
다녀가셨네요..
보고싶고 궁금해요..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