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6월 7일. 버스킹~🎶 프레스토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100 목록 댓글 6

클라리넷 연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프레스토. | 작성시간 26.06.09 보라님 반갑습니다.
    어려운 악기 열심히 노력 하곘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배우는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덕분에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참 열정과 성실함이 돋 보이시는 분입니다~~

    늘 겸손하시고,,,

    멋진 무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프레스토. | 작성시간 26.06.09 방장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장소 섭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연주에 노력하겠습니다
  • 작성자수지맨장호열 | 작성시간 26.06.09 표정도 따뜻한 남자
    프레스토님 잘알려진 곡
    선곡도 좋았고 소리도 예쁘게 잘내셨고 듣기 좋았습니다~

    그간의 정진에 박수많이
    보냅니다~^^~
  • 답댓글 작성자프레스토. | 작성시간 26.06.10 수지맨님 반갑습니다.
    선배님의 조언에 힘이 납니다.

    초보가 더욱더 노력 하겠습니다.
    격려의 말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