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버스킹~🎶 프레스토님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09 취미로 시작한 클라리넷 연주 너무 어려워 시작한 걸 후회한다고 언제 말씀 하시는걸 들었는데 이제 후회 안하셔도 됩니다.. ㅎㅎ매끄럽고부드럽게 연주 하시는 클라리넷 소리 너무 좋았어요~^^다시한번 즐감하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프레스토. 작성시간26.06.09 보라님 반갑습니다. 어려운 악기 열심히 노력 하곘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배우는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덕분에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9 참 열정과 성실함이 돋 보이시는 분입니다~~늘 겸손하시고,,,멋진 무대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프레스토. 작성시간26.06.09 방장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장소 섭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연주에 노력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09 표정도 따뜻한 남자프레스토님 잘알려진 곡선곡도 좋았고 소리도 예쁘게 잘내셨고 듣기 좋았습니다~그간의 정진에 박수많이보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프레스토. 작성시간26.06.10 수지맨님 반갑습니다. 선배님의 조언에 힘이 납니다. 초보가 더욱더 노력 하겠습니다. 격려의 말씀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