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7일. 버스킹~🎶 프레스토님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09 취미로 시작한
    클라리넷 연주 너무 어려워 시작한 걸 후회한다고 언제 말씀 하시는걸 들었는데
    이제 후회 안하셔도
    됩니다.. ㅎㅎ

    매끄럽고
    부드럽게 연주 하시는
    클라리넷 소리 너무
    좋았어요~^^

    다시한번 즐감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프레스토. 작성시간26.06.09 보라님 반갑습니다.
    어려운 악기 열심히 노력 하곘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배우는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덕분에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9
    참 열정과 성실함이 돋 보이시는 분입니다~~

    늘 겸손하시고,,,

    멋진 무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프레스토. 작성시간26.06.09 방장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장소 섭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연주에 노력하겠습니다
  •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09 표정도 따뜻한 남자
    프레스토님 잘알려진 곡
    선곡도 좋았고 소리도 예쁘게 잘내셨고 듣기 좋았습니다~

    그간의 정진에 박수많이
    보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프레스토. 작성시간26.06.10 수지맨님 반갑습니다.
    선배님의 조언에 힘이 납니다.

    초보가 더욱더 노력 하겠습니다.
    격려의 말씀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