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버스킹.🎶 객석손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9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부산에서 버스킹 행사장 인근 예식장 하객으로 오셨다는,,,한 번 하시죠?했더니,대뜸 넵,,,근데 노래의 분위기가 울 팝힐과 잘 어울립니다,,,여성회원님들은 전도하시고,어쩜 부산 해운대에서 버스킹하게 될지도,,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