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6월 7일.버스킹.🎶 객석손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98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부산에서 버스킹 행사장 인근 예식장 하객으로 오셨다는,,,

    한 번 하시죠?

    했더니,

    대뜸 넵,,,

    근데 노래의 분위기가 울 팝힐과 잘 어울립니다,,,

    여성회원님들은 전도하시고,

    어쩜 부산 해운대에서 버스킹하게 될지도,,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