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버스킹.🎶 객석손님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9 부산에서 버스킹 행사장 인근 예식장 하객으로 오셨다는,,,한 번 하시죠?했더니,대뜸 넵,,,근데 노래의 분위기가 울 팝힐과 잘 어울립니다,,,여성회원님들은 전도하시고,어쩜 부산 해운대에서 버스킹하게 될지도,,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