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6월 7일 버스킹~🎶 보라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192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10
    늘 아낌없는 응원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버스킹도 자주하다보면 편안하게 노래 할 수 있겠죠?..ㅎㅎ
  • 작성자가을이오면 | 작성시간 26.06.09 보라~~~
    가수협회는 이분을 눈여겨 보라~~~

    한마디로
    멋진 실력입니다.
    오늘의 스타 탄생~~덕분에 경청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10 가을이오면님!~~
    뵌적은 없지만
    너무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팝힐방에 놀러 오셔요~^^


  • 작성자미뇽 | 작성시간 26.06.10 보라님은 무슨 노래를 부르시든 정말 가수 이상으로 정말 잘부르세요!
    늘 부럽지만 보라님의 매력에 푸욱 빠져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10 울 미뇽님 함께 했으면 더욱 좋았을텐데
    몸 컨디션은 좋아 졌나요?
    다음에 꼭 함께 하고 요번 정모때
    반가웁게 만나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