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 라 작성시간 26.06.09 두분은 환상의 커플~^^
실내에서 들을 때도
좋았지만
버스킹때 두분 노래
듣는내내 제가 뿌듯했답니다..ㅎㅎ
두분 시간 되실때 팝힐방
모임에도
오셔서 멋진 노래
부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그냥좋아 작성시간 26.06.09 보라님
만나뵈어서 반가웠어요.^^ -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 26.06.09
버스킹에 딱 어울리는 곡~
아주 멋졌습니다.
스테판님 반주도 굿~~ -
답댓글 작성자그냥좋아 작성시간 26.06.09 그리운방장님
만나뵈서 반가웠습니다.
칭찬해주심에 감사합니다.^^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정말 멋지다.!
두분 자주오세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