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6월 7일 버스킹~🎶 그냥좋아님과 친구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104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09 두분은 환상의 커플~^^

    실내에서 들을 때도
    좋았지만
    버스킹때 두분 노래
    듣는내내 제가 뿌듯했답니다..ㅎㅎ

    두분 시간 되실때 팝힐방
    모임에도
    오셔서 멋진 노래
    부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그냥좋아 | 작성시간 26.06.09 보라님

    만나뵈어서 반가웠어요.^^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버스킹에 딱 어울리는 곡~

    아주 멋졌습니다.

    스테판님 반주도 굿~~
  • 답댓글 작성자그냥좋아 | 작성시간 26.06.09 그리운방장님
    만나뵈서 반가웠습니다.
    칭찬해주심에 감사합니다.^^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정말 멋지다.!
    두분 자주오세요~~~~^^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