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6월 7일 버스킹~🎶 샤론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145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람이여 |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 샤론님 버스킹 너무 자연 스럽네요.

    많이 해 보신듯 하네요.

    키도 적당히 잘 잡으셨네요.

    바이브레이션도 잘 되네요.

    살짝 꺽기라 하나 ? 아주 자연스러워요

    이 노래는 하기 힘든데 샤론님에게 어울리네요. .

    버스킹 이라는게 즉석에서 하니 신선한 느낌이

    있어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게 장점이죠.

    잘 하셨어요 . 짝짝 짝 ~~~~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언니~
    답신이 늦었어요..^^

    키를 너무 낮게 잡아서
    좋은 노래를 맛이 안나게 불러서
    들으시는 님들께 송구하네요..🤭

    날씨도 환상적이었고
    무의공 광장 무대도
    너무 좋았고..
    회원님들 너무 환하시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바람이여 언니도 한번 놀러오시면 참 좋겠는데
    20일 이전식 정모에
    특별손님으로 모시고 싶네요.
    제가 정중히 초대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람이여 | 작성시간 26.06.11 샤론 .  영상을 볼때마다

    마음은 늘 서울에 있답니다. ㅎ

    제가 모든 분들에게 응원은

    하고 있답니다. 고마워요.
  • 작성자미뇽 | 작성시간 26.06.10 샤론님은 팝송도 잘 소화하시고 늘 열정적인 모습 사랑해요!^^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우리 미뇽님 오셨어야 했는데
    감기란 녀석이 훼방꾼이네요.
    그 무대에서 빛이 났을 미뇽...
    손해보았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