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람이여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 샤론님 버스킹 너무 자연 스럽네요.
많이 해 보신듯 하네요.
키도 적당히 잘 잡으셨네요.
바이브레이션도 잘 되네요.
살짝 꺽기라 하나 ? 아주 자연스러워요
이 노래는 하기 힘든데 샤론님에게 어울리네요. .
버스킹 이라는게 즉석에서 하니 신선한 느낌이
있어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게 장점이죠.
잘 하셨어요 . 짝짝 짝 ~~~~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언니~
답신이 늦었어요..^^
키를 너무 낮게 잡아서
좋은 노래를 맛이 안나게 불러서
들으시는 님들께 송구하네요..🤭
날씨도 환상적이었고
무의공 광장 무대도
너무 좋았고..
회원님들 너무 환하시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바람이여 언니도 한번 놀러오시면 참 좋겠는데
20일 이전식 정모에
특별손님으로 모시고 싶네요.
제가 정중히 초대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람이여 작성시간 26.06.11 샤론 . 영상을 볼때마다
마음은 늘 서울에 있답니다. ㅎ
제가 모든 분들에게 응원은
하고 있답니다. 고마워요. -
작성자미뇽 작성시간 26.06.10 샤론님은 팝송도 잘 소화하시고 늘 열정적인 모습 사랑해요!^^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우리 미뇽님 오셨어야 했는데
감기란 녀석이 훼방꾼이네요.
그 무대에서 빛이 났을 미뇽...
손해보았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