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6월 7일 버스킹~🎶 그리운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92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오마낫~~

    잘 지내시죠???

    그간 강릉 몇 차례 갔었어요,,,

    그저 무탈하게 잘 계시려니 맘 속으로 기도하곤 했습니다~~

    청아한 목소리가 듣고 싶네요~~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10 다재다능 하심과
    따듯한 마음으로 팝힐방을 멋지게
    이끌어 가시는 울 방장님!
    늘 애쓰심에 감사드립니다~^^
    노래도 말해 뭐해 입니다~~~~😉
  • 작성자바람이여 | 작성시간 26.06.10 ㅎㅎ 워매 ! 그리운님이 방장님 이시군요.

    늘 바쁘시겠어요. 갖고 계시는 재능

    미음껏 펼치시길 바랍니다.

    뒤에서 응원할게요 .
  • 답댓글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11
    어찌하다 보니 예까지 왔슴당,

    격려와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근데,
    설행은 언제쯤에나,,,



  • 답댓글 작성자바람이여 | 작성시간 26.06.11 그리운 설행은 이젠 장거리 다니기가

    좀 힘드네요. 세월은 어쩔수

    없나봐요. 그냥 이렇게 사이버

    공간에서마 만날수 있음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