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버스킹~🎶 그리운님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9 변명 좀 할게요~~기획하고, 설치하고, 진행하고 ,,,내 노랜 안드로메다를 헤매고~그래도 노래 안 한다면 서운할 듯여^^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시간26.06.09 ㅎㅎㅎ 안녕하세요 ? 제가 여기까지 ㅡ왔네요 기획, 설치, 진행 하시기도 힘들텐데 버스킹 주인공으로도 나섰으니 대단 하시네요 ! 잘 들었네요. 앉아서 버스킹 들으니 좋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9 오마낫~~잘 지내시죠???그간 강릉 몇 차례 갔었어요,,,그저 무탈하게 잘 계시려니 맘 속으로 기도하곤 했습니다~~청아한 목소리가 듣고 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10 다재다능 하심과따듯한 마음으로 팝힐방을 멋지게이끌어 가시는 울 방장님!늘 애쓰심에 감사드립니다~^^노래도 말해 뭐해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시간26.06.10 ㅎㅎ 워매 ! 그리운님이 방장님 이시군요. 늘 바쁘시겠어요. 갖고 계시는 재능 미음껏 펼치시길 바랍니다. 뒤에서 응원할게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11 어찌하다 보니 예까지 왔슴당,격려와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근데,설행은 언제쯤에나,,,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시간26.06.11 그리운 설행은 이젠 장거리 다니기가 좀 힘드네요. 세월은 어쩔수 없나봐요. 그냥 이렇게 사이버공간에서마 만날수 있음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