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7일 버스킹~🎶 그리운님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9
    변명 좀 할게요~~

    기획하고, 설치하고, 진행하고 ,,,

    내 노랜 안드로메다를 헤매고~

    그래도 노래 안 한다면 서운할 듯여^^

    ㅠㅠ
  •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시간26.06.09 ㅎㅎㅎ 안녕하세요 ? 제가 여기까지 ㅡ왔네요

    기획, 설치, 진행 하시기도 힘들텐데

    버스킹 주인공으로도 나섰으니 대단 하시네요 !

    잘 들었네요. 앉아서 버스킹 들으니 좋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9
    오마낫~~

    잘 지내시죠???

    그간 강릉 몇 차례 갔었어요,,,

    그저 무탈하게 잘 계시려니 맘 속으로 기도하곤 했습니다~~

    청아한 목소리가 듣고 싶네요~~
  •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10 다재다능 하심과
    따듯한 마음으로 팝힐방을 멋지게
    이끌어 가시는 울 방장님!
    늘 애쓰심에 감사드립니다~^^
    노래도 말해 뭐해 입니다~~~~😉
  •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시간26.06.10 ㅎㅎ 워매 ! 그리운님이 방장님 이시군요.

    늘 바쁘시겠어요. 갖고 계시는 재능

    미음껏 펼치시길 바랍니다.

    뒤에서 응원할게요 .
  • 답댓글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11
    어찌하다 보니 예까지 왔슴당,

    격려와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근데,
    설행은 언제쯤에나,,,



  • 답댓글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시간26.06.11 그리운 설행은 이젠 장거리 다니기가

    좀 힘드네요. 세월은 어쩔수

    없나봐요. 그냥 이렇게 사이버

    공간에서마 만날수 있음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