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 26.06.09
오마낫~~
잘 지내시죠???
그간 강릉 몇 차례 갔었어요,,,
그저 무탈하게 잘 계시려니 맘 속으로 기도하곤 했습니다~~
청아한 목소리가 듣고 싶네요~~ -
작성자보 라 작성시간 26.06.10 다재다능 하심과
따듯한 마음으로 팝힐방을 멋지게
이끌어 가시는 울 방장님!
늘 애쓰심에 감사드립니다~^^
노래도 말해 뭐해 입니다~~~~😉 -
작성자바람이여 작성시간 26.06.10 ㅎㅎ 워매 ! 그리운님이 방장님 이시군요.
늘 바쁘시겠어요. 갖고 계시는 재능
미음껏 펼치시길 바랍니다.
뒤에서 응원할게요 . -
답댓글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 26.06.11
어찌하다 보니 예까지 왔슴당,
격려와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근데,
설행은 언제쯤에나,,,
ㅎ
-
답댓글 작성자바람이여 작성시간 26.06.11 그리운 설행은 이젠 장거리 다니기가
좀 힘드네요. 세월은 어쩔수
없나봐요. 그냥 이렇게 사이버
공간에서마 만날수 있음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