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6월 7일 버스킹~🎶 프레스토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78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연주는 더 말할 것도 없고,

    노래에 무대매녀 꺼정,,,

    끝내 주는 무대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프레스토. | 작성시간 26.06.10 칭찬을 해주시니 감사 합니다.

    잘 못해도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홧~팅 입니다
  • 작성자미뇽 | 작성시간 26.06.10 트로트를 정말 맛깔나게 잘 부르셨네요!
    부럽네요 트로트는 꺽는걸 잘 못하는지만 노래는 좋아해요
  • 답댓글 작성자프레스토. | 작성시간 26.06.10 미뇽님 반갑습니다.

    노래를 못해도 불러 보았습니다.

    금주도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