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6월 7일 버스킹~🎶 수지맨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151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지맨장호열 | 작성시간 26.06.09 아우
    가을이오면님의 격려말씀에
    어께가 쭈악 펴지고
    노래연습에 용기를 불어넣어주셨습니다~

    사시는곳이 어딘지
    제가 그곳으로 가서 식사와 곡차를 쏘겠습니다~
    장소를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수지맨장호열 | 작성시간 26.06.09 제가 2017년 7월 여름에
    베트남 남부 호치민인근 공단에 기술고문으로 취업시 상하의 나라라서
    가을은 언제올까 했는데

    20250년 2월 한국에 귀국시 까지 가을은 한번도 오지 않고 2월초 겨울자락에
    귀국했는데 이제 한국에서 놀자고 귀국했는데

    가을은 왔는데 (가을이오면)님까지
    곁에 모시게되서 많이 행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을이오면 | 작성시간 26.06.10 수지맨장호열 아우~~별말씀을 다 하십니다..ㅎ
    가을이 오면 제가 선배님 찾아뵙고

    단풍나무 아래에서 식사도 쏘고
    또 저의 모자람에 대한 훈육의 매도 맞고
    그리 하겠습니다.

    엊그제 말씀주신
    "지금이 중요하고..
    장롱 속에 넣어두지말고
    지금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 잘 기억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뇽 | 작성시간 26.06.10 어려운 노래를 감성있게 잘부르셨네여!
    야외에서 부르신것도 쉽지않은데 말이죠 ㅎ
  • 답댓글 작성자수지맨장호열 | 작성시간 26.06.10 미뇽님 몸은 좀 나아지셨는지 버스킹날은
    여러분들로 부터 또 제모습으로 부터 많이 배운시간이었습니다~
    생각치 못한 한분의 미참석은 많이 아쉬웠는데~

    6월 정모에 뵐수있어
    감사드립니다~

    격려말씀 넘 고맙습니다
    야외무대공연의 공감도요 ~^^~

    화성의 캠벨 🍇 포도 나무가 영글기 시작했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