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버스킹~🎶 수지맨님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09 모범생 스탈노래...잔잔한 정서적 노래🎶❤️🎼 기도해...좋고요!!❤️👍🕺💯버스킹 노래는약간은 리듬이조금 쉰나는게💃🎤🎶좋은거 같아요 ㅎㅎ제생각개념치 마세요!박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09 멀리계셔도 가까이 계신 느낌의 격려와 정겨운 댓글에 감사드립니다~주신글에 저도 공감합니다~준비했던곡은 동해바다를 그린 밝은 노래한승기의 (동해의꿈)이었는데 무대분위기가흥을 공감하기에 차분한 분위기로 느껴져서 노래곡을 바꿨는데7월에 제 음향장비로 낙산해수욕장이 있는 강원도 (양양)에 버스킹시에는 밝은 노래인(동해의꿈)을부르려고 합니다~ㅎㅎ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09 샤론님...동용상 폰 용량도많을텐데정말 수고가많으시네요감사 드립니다!❤️👍🌸🌺🎶💃🎵사막에귀한 접시시계꽃(MAYPOP PASSIFLORA Passion Vine.)드립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9 와웅,울 수지맨 선배님,잔잔하게 멋진 무대였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09 까우~뮤지션 방장님의 격려말씀에 우와하하빵터졌는데 완성도를높이도록 하겧습니다~그날의 큰수고에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을이오면 작성시간26.06.09 개성있는 발성에평소 공들여 출연하신 성의가 돋보이십니다.물론 실력도 출중하신 걸로 압니다..ㅎ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09 아우가을이오면님의 격려말씀에어께가 쭈악 펴지고 노래연습에 용기를 불어넣어주셨습니다~사시는곳이 어딘지 제가 그곳으로 가서 식사와 곡차를 쏘겠습니다~장소를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09 제가 2017년 7월 여름에베트남 남부 호치민인근 공단에 기술고문으로 취업시 상하의 나라라서가을은 언제올까 했는데20250년 2월 한국에 귀국시 까지 가을은 한번도 오지 않고 2월초 겨울자락에귀국했는데 이제 한국에서 놀자고 귀국했는데 가을은 왔는데 (가을이오면)님까지곁에 모시게되서 많이 행복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을이오면 작성시간26.06.10 수지맨장호열 아우~~별말씀을 다 하십니다..ㅎ가을이 오면 제가 선배님 찾아뵙고단풍나무 아래에서 식사도 쏘고또 저의 모자람에 대한 훈육의 매도 맞고그리 하겠습니다.엊그제 말씀주신 "지금이 중요하고..장롱 속에 넣어두지말고 지금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 잘 기억합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뇽 작성시간26.06.10 어려운 노래를 감성있게 잘부르셨네여!야외에서 부르신것도 쉽지않은데 말이죠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10 미뇽님 몸은 좀 나아지셨는지 버스킹날은여러분들로 부터 또 제모습으로 부터 많이 배운시간이었습니다~생각치 못한 한분의 미참석은 많이 아쉬웠는데~6월 정모에 뵐수있어 감사드립니다~격려말씀 넘 고맙습니다야외무대공연의 공감도요 ~^^~화성의 캠벨 🍇 포도 나무가 영글기 시작했네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