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Today 와 옛사랑

작성자달항아리|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지존이 작성시간26.06.12 ㅎㅎ81년 군에서 제대후 충청도 현장 근무할때 였는데

    이노래 그때 자주듣던 노래
  • 답댓글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그렇군요. 80년대, 우리네 젊음이 푸르던 시절,
    그 오랜 옛날의 일들이 바로 어제 일인 양 생생한데..
    이젠 경로 할인을 받는 것이 현실입니다. ㅎㅎ
  •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12 어머나..
    일단 달항아리님께서 팝힐링 방에
    글을 올려주셨다는게
    특종기사 깜이네요...ㅎㅎ

    존덴버의 투데이.!
    노래가 넘 따뜻해서
    저도 불러보았어요.^^

    7남매의 장남?
    저도 그런 조건의 총각이랑 두번 만나고
    헤어졌는데.
    같은 사람인가!?ㅎㅎ
    잘 헤어졌져.ㅎㅎ

    지금의 바깥분을 만나셨기에 생을
    두번 사는 달항아리님,
    아저씨께 감사하며 백살까지 잘 모시기 바래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저는 삘 받으면 직진합니당ㅎㅎ
    팝힐방 삘 받았어~~ Go Go^^
    샤론 언니는 시부모님 지극 정성 모셨지, 아들 낳았지, 딸 낳았지,
    낳기만 했나? 잘 키웠지~~ 안씨 집안에 큰 기여를 하셨지요.
    저 살려주십사고 필사적으로 기도하고 병중의 저를 잘 돌봐준 제 남편에게 감사해야 하는 것 맞습니다.
    제가 확실히, 아프기 전보다는 남편에게 대한 불평 불만이 줄었어요.
    아픈만큼 성숙해지고? ㅎㅎ
    샤론 언니도 부군과 백살까지 알콩 달콩^^
  •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12 용재천사님의 영상은 전부 다 최고예요..^^

    얼마전 이태리 3주 촬영 다녀왔다고 해요.
    앞으로 좋은 영상 기대되어요.

  • 답댓글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오 그런 분이예요?
    저는 그냥 곡목 검색해서 뜬 영상 올린 건데, 용재천사님을 알려주셨으니 기억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12 달항아리 저도 팝송 공부하면서 저분 영상을 알게 되었는데
    영상이 탁월하게 아름다워요..^^
    모르는 분이지만 감사하고 있어요.^^
  • 작성자 혜전2 작성시간26.06.12 특종기사
    잘 읽었습니다.
    첫 사랑은 이루어지기 힘들다고 하는데
    잘 하셨습니다.
    그렇기에
    지금이 있는 것이지요.
    시간 될 때
    존 덴버의 곡으로
    팝방에서 뵙지요.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ㅎㅎ 혜전2님 감사합니다. ^^
    처음엔 짝사랑으로 시작했다가 드디어 그 오빠의 마음을 얻은 것이 뛸 듯이 기뻤지만,
    막상 그 오빠가 진정성 있게 현실적으로 결혼을 이야기하기 시작하니(둘이 노력하면 양가 부모님 다 책임질 수 있다고)
    덜컥 겁이 나고 고민하다가 헤어졌지요.
    당시엔 많이 힘들었지만 잘했던 결정이었고
    아름다운 젊은 날의 추억으로 잘 갈무리해 두었습니다.
    혜전2님 팝힐방에서 투데이 불러주실 날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13
    와우~
    팝힐링 방에
    울 달항아리님께서
    재미있는 글과 함께
    신고식 하셨네요~^^

    대환영합니다~♡♡♡

    존덴버 노래 들으면
    마음이 평화롭고 순수해지는 느낌이 들어 저도
    좋아하는데 요번 정모때
    기대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팝힐방 디바 보라 언니의 대환영을 받으니 엄청나게 기분이 업되는군요. ㅎㅎ
    카페 모든 사람들에게 칭찬 받으시는 보라 언니, 토욜에 예쁜 모습과 아름다운 목소리 보고 들을 수 있으니 기대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노래 부르기를 앞으로는 종종 하려고 해요.
    감사 감사합니다~~^^
  • 작성자 다저스 작성시간26.06.13 달항아리님! 먼저 팝힐에 오심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예전에 올드팝 시절(태우스 방장시절인 것 같습니다)에 월팝무대에 참석하셔서 노래 부르신 영상을 제가 한번 본적이 있었습니다ㅡ 그 때 기억으로는 노래를 썩 잘 부르신 것으로 생각됩니다ㅡ 그리고 삶의 방에서 가끔 직접 쓴 글이나 댓글을 읽곤 했습니다ㅡ저는 2024년 4월에 입문했으니까 저보다는 카페의 선배이십니다ㅡ저는 생각하기로 노래를 잘 부르시는 분인데 그동안 노래클럽에서 취미생활을 하지 않으신 것에 대해서 다소 의아하게 생각했습니다ㅡ 그러다가 이번에 팝힐에 오시게 된 것에 대해서 너무 반갑고 앞으로 우리 팝힐에 보석같은 존재가 되시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ㅡ일찍 나이에 부친이 소천하신 것은 너무 안타깝게 생각하지만, 그 바람에 정신적으로 성숙해 지셔서 지금까지 안정된 생활과 좋은 가정을 이루신 점에 대해서는 본인이 부단히 노력하신 결과라고 생각합니다ㅡ
    달항아리님이 팝힐에 오신 것에 대해서 다시한번 감사를 드리고 따뜻한 환영의 뜻을 전합니다 ㅡ
  • 답댓글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다저스님 이렇게 따뜻하게 환영해주심 감사합니다. ^^
    제가 월드팝에 딱 한 번 갔는데 테우스 방장님 올드팝방일 때는 아니고
    2024년 1월 월드팝 신년회 때였습니다.
    불렀던 곡은 캐리 앤 론의 I.O.U
    그 동영상 있던데 보셨군요.
    잘 불렀다 하시니 과찬이지만 감사드립니다. ^^
    노래 부르는 것은 팝도 발라드도 트로트도 다 즐겨 합니다만,
    남편이 제가 카페 오프 모임 가는 것을 워낙 싫어했고,
    작년에는 뇌수술 이후 머리 울릴까봐 노래 부르기를 자제했는데,
    이젠 남편도 제가 어딜 가든 싫은 내색 안하고,
    제 집도의 교수님으로부터도 이젠 맘껏 노래해도 된다는 승인을 받았기에 종종 팝힐방에 올 수 있게 됐습니다.
    다저스님 반겨주셔서 거듭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14 정겨운 올팝과 함께 사랑이 가득한 팝힐방에 오심을 환영합니다~

    날이 더워지니 달항아리님의 해변의모습이
    그려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ㅎㅎ 제가 삶방에 올렸던 AI 변조 사진을 가지고 오셨네요.
    팝힐방 좋은 방이라서 전부터 오고 싶었는데,
    작년 뇌수술 이후 노래 부르기를 계속 자제하던 터라 못 왔습니다.
    이제 맘껏 노래해도 아무 지장 없다는 집도의 교수님의 승인을 받았으므로 노래 부르기 취미를 살려볼까 합니다.
    반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14 달항아리 아우~
    박수 기립박수 딥따 보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수지맨장호열 선불로 박수부터 쳐주시니 감사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14
    달항아리님,

    얼핏 둥그레 당실한 백옥 빛의 항아리, 어쩌면,
    화백의 손 기운이 느껴지는 철화의 난이 있을지도 모르는,,,

    신기하게도 닉이 주는 연상과 거의 흡사하단 생각을 했습니다.

    존 덴버의 투데이는 중딩 때 기타 치며 마이 했었던 곡인데,
    시절인연이 닿으면 함 불러 보겠습니다~~

    정모 때 뵐게여~~,^^



  • 답댓글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제가 항아리처럼 두리뭉실하긴 해요. ㅎㅎ
    달항아리의 맑음과 원만함을 닮고 싶은데 제 성품도 모습도 그렇지 못하나,
    그리운 방장님께서 닉과 제가 흡사하다시니 매우 매우 감사합니다. ^^
    방장님께서 팝힐방에서 기타치며 투데이를 부르시게 되면 손바닥에서 불이나도록 박수를 쳐드리겠습니다. ^^
    좋은 방을 잘 이끌어주심 감사드립니다.
    토요일에 반갑게 뵙겠습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