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다저스 작성시간26.06.13 달항아리님! 먼저 팝힐에 오심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예전에 올드팝 시절(태우스 방장시절인 것 같습니다)에 월팝무대에 참석하셔서 노래 부르신 영상을 제가 한번 본적이 있었습니다ㅡ 그 때 기억으로는 노래를 썩 잘 부르신 것으로 생각됩니다ㅡ 그리고 삶의 방에서 가끔 직접 쓴 글이나 댓글을 읽곤 했습니다ㅡ저는 2024년 4월에 입문했으니까 저보다는 카페의 선배이십니다ㅡ저는 생각하기로 노래를 잘 부르시는 분인데 그동안 노래클럽에서 취미생활을 하지 않으신 것에 대해서 다소 의아하게 생각했습니다ㅡ 그러다가 이번에 팝힐에 오시게 된 것에 대해서 너무 반갑고 앞으로 우리 팝힐에 보석같은 존재가 되시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ㅡ일찍 나이에 부친이 소천하신 것은 너무 안타깝게 생각하지만, 그 바람에 정신적으로 성숙해 지셔서 지금까지 안정된 생활과 좋은 가정을 이루신 점에 대해서는 본인이 부단히 노력하신 결과라고 생각합니다ㅡ
달항아리님이 팝힐에 오신 것에 대해서 다시한번 감사를 드리고 따뜻한 환영의 뜻을 전합니다 ㅡ -
답댓글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다저스님 이렇게 따뜻하게 환영해주심 감사합니다. ^^
제가 월드팝에 딱 한 번 갔는데 테우스 방장님 올드팝방일 때는 아니고
2024년 1월 월드팝 신년회 때였습니다.
불렀던 곡은 캐리 앤 론의 I.O.U
그 동영상 있던데 보셨군요.
잘 불렀다 하시니 과찬이지만 감사드립니다. ^^
노래 부르는 것은 팝도 발라드도 트로트도 다 즐겨 합니다만,
남편이 제가 카페 오프 모임 가는 것을 워낙 싫어했고,
작년에는 뇌수술 이후 머리 울릴까봐 노래 부르기를 자제했는데,
이젠 남편도 제가 어딜 가든 싫은 내색 안하고,
제 집도의 교수님으로부터도 이젠 맘껏 노래해도 된다는 승인을 받았기에 종종 팝힐방에 올 수 있게 됐습니다.
다저스님 반겨주셔서 거듭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