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Splendor in the grass(초원의 빛)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14|조회수164 목록 댓글 12


핑크 마티니의 "초원의 빛"
불러보고 싶어 가끔 들었는데

지난번에 필하정님이 예쁘게
불러주시더군요..
좋은 노래 잘도 찾아서 발표를
하시는 분...ㅋㅋ

이번 정모에는 어떤곡을 들려주실런지...
늘 기대하게 하는 분이지요.^^

아래 영상..
마지막 장면이 가슴이 찡하네요..

행복한 휴일 되시기 바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달항아리님..
    제 말씀을 들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저도 찡했는데 달항아리님 공감능력 백퍼네요!

    저는 보면서..
    우리 실버 세대에 혼자 계시는 분들의
    외로움을 공감하며
    뭉클 하였어요..

    좋은음악 있으면. 서로 공유하기로 해요..

    드문드문..
    팝송도 한곡씩 익히면서
    즐겁게 함께 해요.~^^♡♡♡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유튜브 에서
    핑크 마티니 '아마도 미오' 노래 영상 보고
    관능적으로 부르는
    매력적인
    모습에 빠졌었는데..ㅎㅎ

    이제는 많은 욕망과 욕심을 내려놓고 자연에 귀기울이며 편안하고 평화로운 마음으로 사는 삶에 대한 노랫말이 가슴에 와닿네요~^^

    이좋은 노래를 울 필하정
    친구가 불렀는데 보라가
    미처 알지못해 제대로 감상을 못해 미안해~~~^♡^

    요즘 저도 팝송에
    관심을 두니 좋은 노래들을 하나하나 알게 되어 좋아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도 보라님 처럼
    팝송을 부르기 시작하니
    많이 접하게 되었는데
    정말 좋은 노래가 많아서
    다 불러보고 싶답니다..ㅠ
  • 작성자올랜도 | 작성시간 26.06.19 전 영화를 생각했어요
    제 핑크마티니 파일에도 이 노래가 있어 다행입니다
    덕분에 다시 들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올랜도언니도 음악 애호가 이신거 같습니다..^^
    저는 핑크마티니 라 솔레다드를 참 좋아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