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초안산 나들이 산책길

작성자그리운|작성시간26.06.16|조회수162 목록 댓글 10

청솔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그리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초안산 전체에 비하면 수국은 사실 별 것 아닌 듯 합니다~]

    시간 나실 때 운동삼아 함 둘러 보심 됩니다^^

    ㅎㅎ
  • 작성자풍백 | 작성시간 26.06.17 이름없는 내시들의 무덤들, 초안산길 걷고 2.000원 짜리 짜장면 먹고 3.500원 에스프레소 커피마시고 온 기억이 나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그리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내시와 궁녀들의 공동묘지 같은 곳이었죠~~

    진관사 뒷 길도 글쿠여^^

    하긴 이 좁은 땅에 무덤 터 아니었던 곳이

    얼마나 되려구요???

    ㅎㅎ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18 요즘 꽃들은 어쩜
    그리도 풍성하고
    색깔들은 화려하고
    예쁜지요~^^

    올해는 사진으로만 꽃구경 하고 있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그리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요즘은 사람이고 꽃이고,

    확실히 그 전과는 대비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