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Help me make it through the night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17|조회수193 목록 댓글 16


저의 최애곡 중 하나인 노래인데
글래디스 나잇 목소리에 반하여
언제가 이 노래를 꼭
불러보고 싶어서 찜 해놓고
미루곤 했는데
역시나 앞부분 랩이 어려워서
포기 하고요..ㅎ

님들도 한번 들어보세요.

이 목소리를 누가 감히 흉내를
낼 수 있을까요..ㅎㅎ

Gladys Knight & The Pips


Kris Kristofferson
편안한 목소리로 즐겁게 따라
부르기 좋아요..




저는 Sammi Smith 버전이
부르기 편해서
어제부터 들어보네요..^^



친절한 샤론. ㅎㅎ

이 노래 배워서 불러 보기~~


너무 달콤한 가사 이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이 곡도 보라님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곡이에요.
    잘 어울릴거 같아요.

    부르신다면 먼저 양보해 드리리다..
  • 답댓글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18 샤론 . 
    좀전에 따라 불러보니 혀가 막 꼬이더라구요 ㅋㅋ

    저는 쉬운 곡 부터 차차..ㅎㅎ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제가
    '백학' 노래를 부르려고 했으니..
    생각할수록 웃음만 나오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보 라 ㅎㅎㅎㅎ~~
    그랬었네..
    ㅍㅎㅎㅎ

    이 노래도 쉬운것 같아도
    자세히 들어보니
    디테일한 감정까지 흉내 내기에는 많은 연습이 필요할것 같아요..

    팝송은 배워보니
    진짜 쉬운 노래가 없습디다.ㅎㅎ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18
    그럼 담 달엔 샘스미스와 글래디스나잇앤더핍스의

    작품을 어레인지 한 핼미메이킷쓰루더나잇을

    카피해 볼 까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코인에 가서
    불러보았어요.

    목 감기가 와서
    노래는 대충..
    걍 피서도 할 겸
    혼자 놀다 왔네요.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