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최애곡 중 하나인 노래인데
글래디스 나잇 목소리에 반하여
언제가 이 노래를 꼭
불러보고 싶어서 찜 해놓고
미루곤 했는데
역시나 앞부분 랩이 어려워서
포기 하고요..ㅎ
님들도 한번 들어보세요.
이 목소리를 누가 감히 흉내를
낼 수 있을까요..ㅎㅎ
Gladys Knight & The Pips
Kris Kristofferson
편안한 목소리로 즐겁게 따라
부르기 좋아요..
저는 Sammi Smith 버전이
부르기 편해서
어제부터 들어보네요..^^
친절한 샤론. ㅎㅎ
이 노래 배워서 불러 보기~~
너무 달콤한 가사 이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ㅎㅎ이 곡도 보라님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곡이에요.
잘 어울릴거 같아요.
부르신다면 먼저 양보해 드리리다..
-
답댓글 작성자보 라 작성시간 26.06.18 샤론 .
좀전에 따라 불러보니 혀가 막 꼬이더라구요 ㅋㅋ
저는 쉬운 곡 부터 차차..ㅎㅎ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제가
'백학' 노래를 부르려고 했으니..
생각할수록 웃음만 나오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보 라 ㅎㅎㅎㅎ~~
그랬었네..
ㅍㅎㅎㅎ
이 노래도 쉬운것 같아도
자세히 들어보니
디테일한 감정까지 흉내 내기에는 많은 연습이 필요할것 같아요..
팝송은 배워보니
진짜 쉬운 노래가 없습디다.ㅎㅎ -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 26.06.18
그럼 담 달엔 샘스미스와 글래디스나잇앤더핍스의
작품을 어레인지 한 핼미메이킷쓰루더나잇을
카피해 볼 까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오늘 코인에 가서
불러보았어요.
목 감기가 와서
노래는 대충..
걍 피서도 할 겸
혼자 놀다 왔네요.ㅎ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