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팝 힐 동호회

작성자대상2|작성시간26.06.20|조회수272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강이 | 작성시간 26.06.21 대상언니,
    오늘 사진 담으시느라
    넘 수고많으셨어요 ~~♡

    스냅사진을 어쩜 이리
    멋지게 담으시는지 감탄합니다..

    함께해주셔
    자리도 빛내주시고,
    추억사진도 남겨주셔 감사드립니다..

    다음 정모에서
    언니 또 반가이 뵙겠습니다..^^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21 대상언니 오늘도
    저희와 함께 하여 주심도
    감사한데

    많은 사진 찍어 주시고
    빠르게 올려주셔서 즐겁게
    잘보았습니다~^^

    늘건강하시고 다음에 또
    반가웁게 뵈올날 기다릴께요~~♡♡♡

  • 작성자샤론 . | 작성시간 26.06.21 아휴! 우리 대상언니 못오신다고 하셔서 맘이 아팠는데
    제 뒤에서 쨘하고 나타나셨길래
    얼마나 반갑고 감사하던지요...ㅠ
    어제 이야기는 못 나누었지만
    마음속으로 정말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
  • 작성자달항아리 | 작성시간 26.06.21 대상 언니, 예쁘게 사진 많이 찍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한 컷 한 컷 최대한 예쁘게 찍어주시려고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게다가 행운권 추첨 준비까지 해오시고, 대상 언니의 그 고마우신 마음에 감동 받았습니다!
    다음에 또 만날 날 기다려요.
    정말 감사합니다. ^^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21
    사진을 정말 잘 찍으시는 대상 선배님,,,

    어제 사진 찍어 주시고,

    선물까지 추첨해 주시고,

    넘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좋은 일만 가득하실 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