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이사했어요 ㅎ

작성자서윤1|작성시간26.06.20|조회수409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21 제목처럼 이사한 장소
    훤하게 잘 찍어주셨네요..ㅎㅎ

    팝힐링 모임을 함께하니
    언니의
    숨은 노래 실력에
    놀라웠어요~^^

    담달 모임에도
    언니의 멋진 노래
    기대 합니다~~♡♡♡


  • 작성자다저스 | 작성시간 26.06.21 언제 이리 찍으셨나요ㅡ 순식간에 많은 사진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팝힐의 이사장면을 리얼하게 그려 주셨습니다ㅡ
  • 작성자샤론 . | 작성시간 26.06.21 ㅋㅋ 우리 명수!!
    아니 서윤이가 본명이라고라!!!!
    이름 너무 이쁘고!

    햐~~~
    내가 팝힐방에 안모셔 왔더라면
    그 잘부르는 팝송 실력 아무도 모르고 지나갈뻔 했으니
    샤론의 공이 진짜 크다는!! ㅎㅎㅎ
    어쩜 그렇게 팝송을 잘 부르는지
    갈수록 깜짝 놀란다!
    완전 깜놀이야!

    어제도 여러가지로 일손을 보태주어서
    너무 고마웠어.
    먼길 달려와서 수고 많았네!! ❤️🩷💕🧡🩷❤️💓💞💚💙💜💖
  • 작성자달항아리 | 작성시간 26.06.21 서윤 언니 어제 옆에 앉아서 언니랑 사진도 찍고 대화도 나누고 좋았어요.
    교회 가야해서 급히 몇 자 쓰고 물러 갑니다.
    이따 또 올게용ㅎㅎ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21
    울 명수 아니 서윤님~~

    사진도 멋지게 잘 찍으시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