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세상에나...ㅎㅎ
몸살기로 주사 맞으시고
못오실뻔 하셨는데
안오셨더라면 이 우아한 자태의 퍼포먼스를
못볼뻔 했잖아요.ㅎㅎㅎ
아름다우시고 멋스러움이 가득하신 러블리 언니..
보내주신 사랑도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달항아리 작성시간 26.06.21 닉 네임 그대로 러블리, 거기다가 럭셔리,
아름답고 우아하신 러블리님 멋진 노래와 아름다운 모습으로 무대를 꽉 채워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 -
작성자낭만가인 작성시간 26.06.21 미국 뉴욕이 카네기홀에서 불렀던 노래입니다.원래 남성노래인데,,,,,이 노래 여러번 들었어도 멋져요.
-
작성자다저스 작성시간 26.06.21 러블리님 멋진 무대였습니다ㅡ아리가도
-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 26.06.21
1부 노래 안 하시겠다 해서,
강권하다시피 시킨 노랜데,
에휴,
안 했음 클날 뻔^
참 러블리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