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맛보기~🎶🎶러블리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0|조회수156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세상에나...ㅎㅎ
    몸살기로 주사 맞으시고
    못오실뻔 하셨는데
    안오셨더라면 이 우아한 자태의 퍼포먼스를
    못볼뻔 했잖아요.ㅎㅎㅎ
    아름다우시고 멋스러움이 가득하신 러블리 언니..
    보내주신 사랑도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달항아리 | 작성시간 26.06.21 닉 네임 그대로 러블리, 거기다가 럭셔리,
    아름답고 우아하신 러블리님 멋진 노래와 아름다운 모습으로 무대를 꽉 채워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
  • 작성자낭만가인 | 작성시간 26.06.21 미국 뉴욕이 카네기홀에서 불렀던 노래입니다.원래 남성노래인데,,,,,이 노래 여러번 들었어도 멋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다저스 | 작성시간 26.06.21 러블리님 멋진 무대였습니다ㅡ아리가도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21
    1부 노래 안 하시겠다 해서,

    강권하다시피 시킨 노랜데,

    에휴,

    안 했음 클날 뻔^

    참 러블리 하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