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아름답고 행복한 사람들

작성자몸부림|작성시간26.06.21|조회수186 목록 댓글 13

사람은 꽃보다 아름답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사람은

사람들 속에서

활짝 웃으며 이야기하고 노래부르는 사람입니다

 

그런고로 이 사진 속에 있는 사람들은

아름답고 행복한 사람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필하정 | 작성시간 26.06.21 뵌 적이 없는데
    아시는 분 같아요
    그 옛날 인기투표했던 때를 기억하실까요?
    그러고 보니
    시간이 많이 흘렀네요
    재미있는 사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22 new 지난번 버스킹 때도 멋지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했는데

    요번에는 더 많은
    회원님들 만들어
    주시느라 많은 시간과 공 들였을거 같아 깊이
    감사드리며 다음달은 어떤 모습으로 꾸며주실지 은근
    기대됩니다~^^
  • 작성자시골바다 | 작성시간 26.06.22 new 몸부림님을 뵌적은. 없지만
    사진으로 보며
    멋진분이라는건 알고 있습니다
  • 작성자수지맨장호열 | 작성시간 26.06.22 new 힐팝방의 한사람인것이
    자랑스럽습니다~

    가을부터 들어오시는 분들은 오디션을 거쳐야한다고 연예가에 들리는 소식도있던데 먼저
    드루온것을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리야 | 작성시간 14:51 new 오 마이 갓
    멋져. 뿌러요🦋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