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고 행복한 사람들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21 몸님 대단히 감사합니다. ㅎㅎ우리 포토 아티스트 몸부림님, 노래도 잘하시는 거 다 알아요.저 몸님이 전에 녹음 파일 올리시는 거 들어 봤거든요.진짜 언제 한 번 팝힐방에 꼭 와주세요.다들 춤을 추며 환영할 거예요. ^^저는 이제 겨우 한 번 참석했는데 벌써 홀딱 반한 팝힐방, 몸님을 기다립니데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강이 작성시간26.06.21 아머나 ~~ㅎㅎ포토 마술사 몸부림님의작품속에 끼이게되어 영광입니다..ㅎㅎ팝힐방 게시판에자주 들러주시고,위의 달항아리님 글처럼서울에 오시면 팝힐링 정모에꼭 참석하시면 좋겠습니다 ~사진 챙겨가겠습니다..ㅎㅎ감사합니다..편안한휴일 밤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21 ㅎㅎ재미있는 사진들이네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저스 작성시간26.06.21 신기하고 대단한 실력입니다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상2 작성시간26.06.21 내가 사진 찍어 올려서나는 없지만 보는 건만으로도 재미있네요 ᆢ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21 사진 한장 한장이모두 예술이고 작품입니다.사진 당첨 되신 분들 저장 해 두시고 가보로 삼으셔도 손색이 없을 듯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1 와웅,울 몸부림님의 헌신으로 설에 함 오시거나,,,아니 근데 설에 오시는게 나을겝니다~~이삼십명이 팬심 가득창원을 방문해서, 창원 어느 부두에서 버스킹이라도 한다고 하면,,,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도중용 작성시간26.06.21 아이고 ~고맙습니다.구하기 힘든커리컬처를 만들어주셨네요.소중히 간직 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필하정 작성시간26.06.21 뵌 적이 없는데아시는 분 같아요그 옛날 인기투표했던 때를 기억하실까요?그러고 보니시간이 많이 흘렀네요재미있는 사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22 new 지난번 버스킹 때도 멋지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했는데요번에는 더 많은회원님들 만들어주시느라 많은 시간과 공 들였을거 같아 깊이감사드리며 다음달은 어떤 모습으로 꾸며주실지 은근기대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골바다 작성시간26.06.22 new 몸부림님을 뵌적은. 없지만사진으로 보며멋진분이라는건 알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22 new 힐팝방의 한사람인것이자랑스럽습니다~가을부터 들어오시는 분들은 오디션을 거쳐야한다고 연예가에 들리는 소식도있던데 먼저드루온것을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14:51 new 오 마이 갓 멋져. 뿌러요🦋수고 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