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름답고 행복한 사람들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달항아리 작성시간26.06.21 몸님 대단히 감사합니다. ㅎㅎ
    우리 포토 아티스트 몸부림님, 노래도 잘하시는 거 다 알아요.
    저 몸님이 전에 녹음 파일 올리시는 거 들어 봤거든요.
    진짜 언제 한 번 팝힐방에 꼭 와주세요.
    다들 춤을 추며 환영할 거예요. ^^
    저는 이제 겨우 한 번 참석했는데 벌써 홀딱 반한 팝힐방, 몸님을 기다립니데이~~^^
  • 작성자 사강이 작성시간26.06.21 아머나 ~~ㅎㅎ
    포토 마술사 몸부림님의
    작품속에 끼이게되어 영광입니다..ㅎㅎ
    팝힐방 게시판에
    자주 들러주시고,
    위의 달항아리님 글처럼
    서울에 오시면 팝힐링 정모에
    꼭 참석하시면 좋겠습니다 ~

    사진 챙겨가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편안한
    휴일 밤 되세요..^^

  •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21 ㅎㅎ재미있는 사진들이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다저스 작성시간26.06.21 신기하고 대단한 실력입니다ㅡ
  • 작성자 대상2 작성시간26.06.21 내가 사진 찍어 올려서
    나는 없지만 보는 건만으로도 재미있네요 ᆢㅎ
  •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21 사진 한장 한장이
    모두 예술이고 작품입니다.
    사진 당첨 되신 분들 저장 해 두시고
    가보로 삼으셔도 손색이 없을 듯 합니다..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1
    와웅,

    울 몸부림님의 헌신으로 설에 함 오시거나,,,

    아니 근데 설에 오시는게 나을겝니다~~

    이삼십명이 팬심 가득

    창원을 방문해서, 창원 어느 부두에서 버스킹이라도 한다고 하면,,,

    ㅋㅋ

  • 작성자 정도중용 작성시간26.06.21 아이고 ~
    고맙습니다.
    구하기 힘든
    커리컬처를 만들어
    주셨네요.
    소중히 간직 하겠습니다.
  • 작성자 필하정 작성시간26.06.21 뵌 적이 없는데
    아시는 분 같아요
    그 옛날 인기투표했던 때를 기억하실까요?
    그러고 보니
    시간이 많이 흘렀네요
    재미있는 사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22 new 지난번 버스킹 때도 멋지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했는데

    요번에는 더 많은
    회원님들 만들어
    주시느라 많은 시간과 공 들였을거 같아 깊이
    감사드리며 다음달은 어떤 모습으로 꾸며주실지 은근
    기대됩니다~^^
  • 작성자 시골바다 작성시간26.06.22 new 몸부림님을 뵌적은. 없지만
    사진으로 보며
    멋진분이라는건 알고 있습니다
  •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22 new 힐팝방의 한사람인것이
    자랑스럽습니다~

    가을부터 들어오시는 분들은 오디션을 거쳐야한다고 연예가에 들리는 소식도있던데 먼저
    드루온것을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14:51 new 오 마이 갓
    멋져. 뿌러요🦋
    수고 하셨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