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꽃보다 아름답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사람은
사람들 속에서
활짝 웃으며 이야기하고 노래부르는 사람입니다
그런고로 이 사진 속에 있는 사람들은
아름답고 행복한 사람들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필하정 작성시간 26.06.21 뵌 적이 없는데
아시는 분 같아요
그 옛날 인기투표했던 때를 기억하실까요?
그러고 보니
시간이 많이 흘렀네요
재미있는 사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보 라 작성시간 26.06.22 new
지난번 버스킹 때도 멋지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했는데
요번에는 더 많은
회원님들 만들어
주시느라 많은 시간과 공 들였을거 같아 깊이
감사드리며 다음달은 어떤 모습으로 꾸며주실지 은근
기대됩니다~^^
-
작성자시골바다 작성시간 26.06.22 new
몸부림님을 뵌적은. 없지만
사진으로 보며
멋진분이라는건 알고 있습니다 -
작성자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 26.06.22 new
힐팝방의 한사람인것이
자랑스럽습니다~
가을부터 들어오시는 분들은 오디션을 거쳐야한다고 연예가에 들리는 소식도있던데 먼저
드루온것을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리야 작성시간 2분 전 new
오 마이 갓
멋져. 뿌러요🦋
수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