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2부. 스테판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39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23 new
    한 없이 바쁜 와중에도 짬을 내서

    노래도 불러 주시고,

    울 스테판 아우님 넘나 고마버영,,,

    ㅎㅎ
  • 작성자낭만가인 | 작성시간 26.06.23 new 멋집니다. 노래도 좋았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23 new 팝힐링방의 수준을 높여주시는 스테판님의 노래를 매달 듣고 싶은데 워낙 바쁘신 분이라
    늦게라도 오셔서 후끈 달궈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스테판님이 등장하시니 장내가 환해지더군요..ㅎㅎ
    선하신 인상에 성품도 워낙 온화하시고
    노래는 또 왜그리 잘 하시는지요...ㅎㅎ

    칭찬 더 해드리고 싶은데
    저녁밥 하느라..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