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 2부. 스테판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23 new 한 없이 바쁜 와중에도 짬을 내서 노래도 불러 주시고,울 스테판 아우님 넘나 고마버영,,,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가인 작성시간26.06.23 new 멋집니다. 노래도 좋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23 new 팝힐링방의 수준을 높여주시는 스테판님의 노래를 매달 듣고 싶은데 워낙 바쁘신 분이라 늦게라도 오셔서 후끈 달궈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스테판님이 등장하시니 장내가 환해지더군요..ㅎㅎ선하신 인상에 성품도 워낙 온화하시고노래는 또 왜그리 잘 하시는지요...ㅎㅎ칭찬 더 해드리고 싶은데저녁밥 하느라..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