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2부. 서석님 🎶 Casa bianca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55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석 Libero | 작성시간 26.06.23 방장님, 보라님
    고맙습니다.
  • 작성자리야 | 작성시간 26.06.23 서석님의 선곡들은
    감성적이고
    감미롭습니다
    정서적으로도
    아름다우신분이시라
    멀리 천안에서 오셔주셔서 너무
    감사를 드립니다 👍
  • 작성자서석 Libero | 작성시간 26.06.23 리야님 고맙습니다 .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부드러운 보이스로 명곡을
    부르시는 서석님께..

    전에 팝힐방을 칭찬해 주시는 글을 올려주셔서
    다시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리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서석 Libero | 작성시간 26.06.23 팝힐방이 원활하게 돌아가도록 중추적 역할을
    해 주시는 샤론님,
    그 수고로움에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