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2부. 달항아리🎶 Let me be there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140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항아리 | 작성시간 26.06.23 new 만인이 좋아하는 우리 보라 언니가 나를 싸랑하신다니 얼마나 좋은지요. ㅎㅎ
    따뜻하고 배려심 깊으신 우리 예쁜 언니 저도 싸랑하지요. ^^
    매우 즐거운 시간이었지만 1부 2부 계속해서 장시간 앉아있기가 힘들어 일찍 나왔는데
    다음 달에는 끝까지 자리 지키려 노력할게요.
    방장님과 언니들의 수고를 생각해서 늘 감사한 마음으로 쭉 자리 지킬게요.
    저에게 큰 행복감을 주는 팝힐방 감사합니다. ^^
  • 작성자커쇼 | 작성시간 12:54 new 오모나.ㅎㅎㅎ
    응 정.박자.가사 완벽하구요~~~
    발랄.귀여운 율동까지~~~
    점심먹고 졸렸던 참에
    미소가득 절로 지어집니다.
    행복한 모습에 반가움이 앞서구요.
    현장에서 백 댄서 못 한 아쉬움이 밀려와요.ㅎㅎ
    가을에 기회되면 꼭 함께해요.
  • 답댓글 작성자달항아리 | 작성시간 15:32 new 내가 좋아하는 커쇼 낭자, ㅎㅎ
    방가 방가요.
    넘 넘 보고픈 그대 가을엔 오신다니 감사하고 벌써부터 기뻐요.
    바쁜 일 잘 마무리하시고 그날 반갑게 만나서 함께 노래하고 춤추고 즐거운 시간 보냅시다.
    커쇼 낭자 고마워용^^
  • 작성자광우 | 작성시간 15:10 new 달항아리님 글에
    댓글 단 적이 있어서
    인사 나누고 싶었는데 아쉬웠어요

    에너지 뿜뿜하는 노래 잘들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달항아리 | 작성시간 15:34 new 광우님 감사하고 송구합니다. ^^
    제가 큰 병을 앓고 나니 겁이 많아져서, 몸이 피곤하다 싶으면 지레 겁 먹고 몸을 사립니다.
    그날도 오래 앉아 있으려니 힘에 부쳐서 2부 중간 쯤에 나왔어요.
    다음 모임 때 제가 먼저 반갑게 인사드리겠습니다.
    7월 정모 때 뵈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