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2부. 샤론님 🎶 들꽃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53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23 new 즐겨 부르는 노래를 보면
    그 분의 성향을 조금은 알 수 있듯이..

    모두를 아우르는
    샤론언니의 따듯한 마음이
    느껴집니다~^^

    수고를
    마다하지 않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팝힐링방의
    활성화에 여러모로 힘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 마음씨 착한 보라님도
    직분은 없지만 실제로 운영진이시지요..
    조용히 뒤에서 돕겠다는 말씀을 하신것 처럼..
    우리 밥힐방의 번창을 위해서
    열심히 함께 해보아요.!!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하신 님들께는
    이따가 답글을 올리겠습니다.
    저녁식사 준비 하느라...ㅎ
  • 답댓글 작성자낭만가인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짜장면 먹고 싶어요.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낭만가인 배달해 드셔요..ㅎㅎ

    저는 돼지등뼈탕으로 김치찜 해서
    맛있게 식사했네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