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2부. 리야님 🎶 사랑하는 그대에게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155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리야 | 작성시간 26.06.23 new 달항아리님을
    만나 무지
    반가왔습니다 💜
    그레이스언니도 무남독녀로
    달항아리님 과 같아서요
    근데 천사표언니 시구요
    달항아리님도
    글도 작가 수준이시죠
    선하고
    착하고
    밝아서러
    제가 좋아하는
    아우 랍니다
    함께한시간들이
    행복했습니다 🌻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23 new
    1부 팝에서 무대가 맘처럼 안되어,

    보는 내가 다 속이 안 좋았는데,,,

    역쉬,

    실력은 가출하지 않았다능^^

    하이 소프라노의 가곡버전으로 들으니,

    아, 이게 이리 아름다운 노래였구나 싶네요^^

    멋진 무대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리야 | 작성시간 26.06.23 new 와우
    우리 그리운방장님의
    안타까와 하시는 맘을 느꼈더랬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
    2부 에서는 저가 좋아하는 노래라서
    즐겁게 불러보았습니다
    의외로 너무들
    좋아해 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더
    고맙습니데이 👍
    천정에 달린자막이 우찌나 선명하고
    크든지 가사도 너무 잘보여서 수월케 불렀더랬어요
    저도
    기분이 아주 좋았습니다요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따라 컨디션이 좋으셨는지..
    목소리가 힘이 있으시고
    황금색 드레스가 럭셔리 하셔서
    사진도 잘 나오시고..
    이번 정모에는
    한결 빛이 나시더군요! ^^


  • 답댓글 작성자리야 | 작성시간 26.06.23 new
    컨디션이 좋았답니다
    거기다
    마이크도 좋아서러
    양껏 뽑았습니더
    럭셔리 하고
    아름다운
    팝 힐 연신내 정모는
    감성충만 으로
    행복한 시간 이었어요
    샤론님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