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시간 26.06.23 new
달항아리님을
만나 무지
반가왔습니다 💜
그레이스언니도 무남독녀로
달항아리님 과 같아서요
근데 천사표언니 시구요
달항아리님도
글도 작가 수준이시죠
선하고
착하고
밝아서러
제가 좋아하는
아우 랍니다
함께한시간들이
행복했습니다 🌻 -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 26.06.23 new
1부 팝에서 무대가 맘처럼 안되어,
보는 내가 다 속이 안 좋았는데,,,
역쉬,
실력은 가출하지 않았다능^^
하이 소프라노의 가곡버전으로 들으니,
아, 이게 이리 아름다운 노래였구나 싶네요^^
멋진 무대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시간 26.06.23 new
와우
우리 그리운방장님의
안타까와 하시는 맘을 느꼈더랬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
2부 에서는 저가 좋아하는 노래라서
즐겁게 불러보았습니다
의외로 너무들
좋아해 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더
고맙습니데이 👍
천정에 달린자막이 우찌나 선명하고
크든지 가사도 너무 잘보여서 수월케 불렀더랬어요
저도
기분이 아주 좋았습니다요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따라 컨디션이 좋으셨는지..
목소리가 힘이 있으시고
황금색 드레스가 럭셔리 하셔서
사진도 잘 나오시고..
이번 정모에는
한결 빛이 나시더군요! ^^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시간 26.06.23 new
넵
컨디션이 좋았답니다
거기다
마이크도 좋아서러
양껏 뽑았습니더
럭셔리 하고
아름다운
팝 힐 연신내 정모는
감성충만 으로
행복한 시간 이었어요
샤론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