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정모 2부. 카츄샤님 🎶 남남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22|조회수43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12:41 new
    인물 되,

    노래 무조건 되,

    매너 굿,

    인성 베리 굿~~

    같은 남자라도 사랑스럽다능~~

  • 답댓글 작성자낭만가인 | 작성시간 14:57 new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낭만가인 | 작성시간 14:57 new 낭만가인 잘 불렀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16:05 new 카츄사님은
    팝송을 아주 잘하시는
    분인데

    최성수의 '남남'
    노래도 가삿말이
    쏙쏙 전해지게 잘부르시네요..

    감성적으로 잘불러주신
    노래 다시 들어보며 즐감하고 갑니다~^^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58 new 노래도 잘 하시고
    오래 볼 수록 더. 믿음직 하시고
    젊잖으신 카츄샤님..^^

    함께 해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